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통해서 집에서 영화를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컴퓨터와 노트북을 이용해서 음악을 듣기도 하면서 느끼는 것 중 하나가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있는 스피커가 좋지 않았으면 조금은 무엇인가 전함이 느낄 것이고 그리고 여유롭게 돈만 있으면 PCFI를 구성해서 집에서도 즐겁게 영화를 감상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인 DFX Audio Enhancer은 간단하게 PCFI 만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영화 또는 음악을 감상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은 유료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으로써 39.99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설치를 하고 나서 보면 아래와 같이 소리->재생 부분에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시스템 트레이 항목에 추가되면 윈도 시작 시 기본적으로 실행하게 돼 있고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이 설정을 할 수가 있는 부분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3D서라운드, 헤드폰 최적화 모드 등을 제공하고 있으면 기본적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웬만한 프로그램과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Fidelity.Amblence, 3D Surround, Dynamic Boost, Hyperbass등을 조절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Preset도 준비돼 있고 만약 해당 프리셋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사용자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변경 및 저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DFX Audio Enhance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