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삼성 갤럭시 S5 LTE-A 롤리팝 펌웨어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먼저 갤럭시 S5 LTE-A 롤리팝 펌웨어 하는 데 필요한 것 USB 케이블, 갤럭시 S5 LTE-A 스마트폰, Kies 3입니다. Kies같은 경우에는 삼성 홈페이지에서 배포하고 있으니까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를 먼저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갤럭시 S5 스마트폰을 연결하고 인터넷에 연결하고 Kies 3을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스마트폰이 연결되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도구 메뉴로 가면 펌웨어 및 초기화라는 부분이 있는데 해당 부분을 선택하고 나서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 현재 자신의 갤럭시 S5 LTE-A에 설치된 펌웨어 정보와 그리고 최신 펌웨어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음을 눌러주면 펌웨어를 하려고 진행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절대로 USB 케이블을 분리하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다운로드 과정이 끝이 나면 아래와 같이 갤럭시 S5 LTE-A에서 롤리팝으로 갱신이 진행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잠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든 과정이 끝이 나면 한번 부팅을 하게 될 것이고 그리고 아래와 같이 Lollipop(롤리팝) 펌웨어가 업데이트가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환경설정->디바이스 정보 부분에서 정상적으로 Lollipop(롤리팝)이 펌웨어가 이루어진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과정이 끝이 나고 갤럭시 S5 LTE-A에서 정상적으로 Lollipop(롤리팝) 펌웨어가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펌웨어를 하기 전에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것처럼 만약을 대비해서 백업하고 진행을 하는 것이 도움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