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서 이런 편리함을 통해서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나 가격을 비교해서 더욱 싼 가격에 싸고 싶으면 등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해외직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아마존 가격변동 추적도구 등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가끔은 해외직구 관련 가격 변동 추적 부가기능을 소개할 때 국내에도 이런 부가기능들이 있으면 정말 좋지 않을까 생각을 했던 기억들이 생각이 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마트 가격 추적기는 간단하게 이마트 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의 가격 추적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이마트를 자주 이용하시는 주부분들 그리고 바쁜 직장 생활 때문에 해당 이마트 몰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이마트 가격 추적기를 설치해줍니다. 그리고 이마트 몰로 이동해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거나 아니면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나서 장바구니 밑에 보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자신이 선택한 상품에 대한 가격 비교와 그리고 기본 가격, 카드적용, 이벤트 가도 확인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이마트 몰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마트 가격 추적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