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키보드를 통해서 타자 연습을 하기도 합니다. 물론 이것이 꼭 필요하지 않지만 그래도 중요한 것은 일명 독수리 타법을 사용하는 것보다 타자연습을 통해서 타자 속도를 올려주면 블로그 혹은 인터넷을 하다 보면 편리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에서 영어 단자연습을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트위터 영어 맨션을 통해서 간단하게 영어 타자 연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Tweetype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처음 화면에서 간단하게 연습을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Try…. 을로 시작하는 부분을 눌러주면 본격적으로 영어 타자 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장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과학, 패션 등을 선택하면 해당 맨션을 보여주고 사용자는 간단하게 키보드를 통해서 타자 연습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연습을 진행할 수가 있으면 제한시간 내에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영어 타자를 치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리고 해당 타자연습이 끝이 나면 아래와 같이 정확도 등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Tweetype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