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만화라고 생각을 하면 남녀노소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이면서 시간을 보내기 등이 만화를 보는 것을 취미로 갖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컴퓨터에서 만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몇 군데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에서 PDF,CBR,CBZ 확장자로 구성된 만화책을 자신만의 경로를 통해서 구해서 보는 사람분들도 계시고 그리고 다양한 PDF,CBR,CBZ에대한 뷰어 프로그램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만화 뷰어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PDF,CBR,CBZ확장자로 구성이 돼 있는 만화를 컴퓨터에서 쉽게 볼 수 있게 도와주는 만화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해당 BDReader를 설치를 하고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구성언어는 영어이지만 그렇게 어려운 영어로는 구성되지 않으니까 쉽게 사용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PDF,CBR,CBZ확장자가 있는 폴더를 File->Open을 통해서 불러오거나 아니면 드래그&드롭 방법을 통해서 만화를 불러올 수가 있습니다.

BDReader 메인화면BDReader 메인화면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View->Panel Mode를 통해서 기본적으로 만화의 각 패널을 감지해서 표시하는 방법으로 별도의 미리 보기를 통해서 각각 만화를 볼 때 확대 축소를 할 필요가 없으면 그냥 간단하게 마우스에 있는 휠을 이용하거나 아니면 키보드에 있는 방향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일단 복잡하지 않은 구조로 돼 있으면 만약 단축키에 대해 더 알고 싶은 경우에는 Help를 통해서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BDReader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