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은 속도가 나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국에 있는 유튜브 같은 것을 보다 보면 조금은 속도가 빨라졌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통신업체에서 제공하는 DNS를 사용해도 크게 불편이 없으면 그냥 사용하면 되지만 조금 더 안정적인 DNS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께서는 지난 시간에 소개한 다양한 DNS 서버를 통해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 ChrisPC DNS Switch를 활용한다면 조금 더 편리하게 인터넷과 그리고 보안, 인터넷 속도를 올리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ChrisPC DNS Switch는 기본적으로 영어만 지원하고 있고 30개 이상의 DNS 서비스를 변경할 수가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저 해당 ChrisPC DNS Switch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특별히 설정할 것은 없습니다. DNS Preset에서는 ChrisPC DNS Switch에서 제공하는 OpenDNS, Google DNS, Comodo DNS, Norton DNS 등 다양한 DNS를 제공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DNS Database를 통해서 쉽게 한눈에 파악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사용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먼저 ChrisPC DNS Switch에서 DNS Preset에서 제신이 원하는 DNS 선택을 해주고 나서 Change DNS를 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DNS를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OpenDNS, ComodoDNS, NortonDNS같은 경우에는 피싱사이트 차단, 악성코드 유포 사이트 차단, 유해사이트차단(예를 들어 성인사이트,도박관련 사이트)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자녀가 계신 분들은 유해사이트 차단 기능이 있는 DNS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ChrisPC DNS Switch에서 DNS를 기존 DNS로 변경하려고 하면 Restore DNS를 통해서 쉽게 다시 자신이 사용하는 통신사 DNS로 변경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ChrisPC DNS Switch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