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솔직히 요즘 자동차에서 CD를 가지고 듣는 분보다 카 팩이나 기타 기기를 통해 많이 듣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아직도 차 안에서 CD로 음악을 들으면서 운전을 하고는 있습니다. 일단 버닝 방법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먼저 준비물은 Nero Burning Rom 또는 Ashampoo Burning Studio 등 CD 굽는 프로그램을 준비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Ashampoo Burning Studio로 진행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Ashampoo Burning Studio 8버전이 나왔는데도 Ashampoo Burning Studio 2008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링크된 버전과 스킨이 틀리더라도 기본적으로 하는 방법은 비슷합니다. 먼저 Ashampoo Burning Studio를 기동시킵니다. 여기서 파란색 화살표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다음은 여기에 보면 오디오 시디 만들기 등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저는 일반 시디플레이어로 재생 가능 항목을 선택해서 진행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추가 버튼을 눌러 적당하게 파일을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 진행해 줍니다.
그리고 저기서 파란색 화살표 부분을 클릭해 배속을 조절해 줍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4배속으로 버닝 을 합니다. 그리고 CD-RW이면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데이터는 지워줍니다.
그리고 다음은 버닝중인 화면입니다. 이제는 느긋하게 기다리면 됩니다.
그리고 버닝이 끝나면종료을 눌러 빠져나오거나 한 장 더 굽고 싶으면 같은 CD를 굽기를 눌러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운전하시는 분들은 음주운전 안 하지 마세요. 솔직히 꼭 명절 때만 되면 꼭 도로에 비틀거리는 차들이 간혹 1-2대 정도 저는 보곤 하는데 솔직히 불안합니다. 다른분 들에도 피해를 줄 수가 있으니 언제나 안전운전을 해서 즐거운 설연휴가 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