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집중력에 도움을 주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번에는 포도당 캔디 하고 집중력을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해 드린 기억이 납니다. 먼저 허브(herb)라는 것이 유럽에서 약초 및 향신료 등으로 사용되는 식물입니다. 물론 관상용 목적으로 키우기도 합니다. 보통 허브를 이용하는 방법은 식용, 향기를 맡으려고 등이 있을 것입니다. 일단 로즈마리(ロ-ズマリ-,Rosemary)는 남지중해연안의 원산지지이고 보통 파종은 5월 상순에 하면 가을에는 수확합니다. 로즈마리(ロ-ズマリ-,Rosemary)는 집중력, 기억력을 높이는 허브(herb)로 유명하며 꽃말도 기억입니다. 그리고 항균 항산화 작용이 있어서 고기 요리 등에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혈행개선 효과도 있으면 그리고 외용 시 류마티스 통증과 근육통에 좋다고 합니다. 비만 예방으로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잎을 사용한다면 냄새 제거 좀벌레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 같은 것에도 도움이 될 수가 있으니 집에 분양해서 키워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광과민증 피부염 등을 일으킬 수 있고 임신 같은 경우에는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점은 주의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장기간 마시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병이 발병하면 전문의 상담하는 것이 제일 중요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