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공부하다가 저번에 먹은 몸이 가벼워지는 물과 비슷한 머리가 맑아지는 물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공부를 집중도 잘 안 되고 해서 이번에 호기심 반으로 머리가 맑아지는 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은 제조회사는 같고 다만 해당 제품은 공부하는 학생분들에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제품에는 아래와 겉인 보라색으로 집중이라는 단어가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일까 생각하는 뒷면을 보니까 간간한 두뇌를 위한 데아닌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먹는 방법은 차가울수록 맛이 더 좋다고 합니다. 그냥 생수 120mL 정도에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니까 수면의 질을 높이고 싶을 때라는 문구도 보이는 것을 보니까 아마도 수면에도 조금은 영향을 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나서 한번 물에 타보았습니다. 타 보니까 물이 붉은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제가 해당 제품을 희석을 잘 안 했을 수도 있겠지만요. 아무튼, 맛은 달달하다는 느낌을 들기도 하지만. 그렇게는 많이 달지는 않고 하루에 한두 잔 정도 공부하는 사람에게 권하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