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해당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암호를 잠근 해제 할 수 있는 보안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노턴 ID Safe와 비슷한 기능을 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비밀번호 관리 자동 로그인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개인 데이터를 암호와 그리고 피싱와 키로거 같은 것에서 사용자를 보호해 주는 기능을 갖추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Sticky Password PRO 1년 라이센스 이벤트
먼저 간단하게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쿠폰 번호 CPTRBD-254F27-0A7E79-C8A76B 를 입력해주고 이메일 주소 이름들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입력한 정보가 맞는지 물어볼 것이고 맞으면 Send 버튼을 눌러줍니다.
[Security(보안)] - 스마트 폰에서 비밀번호 관리 와 그리고 안전한 웹 서핑을 도와주는 Identitiy Safe Password management
[Security(보안)] - 비밀번호를 만들때 사용하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리뷰] - 강력한 비밀번호(패스워드) 만들기
그러면 잠시 후 이메일을 보시면 프로그램 라이센스키와 그리고 프로그램을 내려받을 수 있는 링크를 볼 수가 있고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라이센스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