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사이트는 일본에 있는 쇼핑몰에서 구매를 대행해서 배송해주는 업체입니다.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사이트에서는 영어, 일본어, 한국, 중국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단 상품에 대한 지급방법은 신용카드(VISA, MASTER, JCB, AMEX) Paypal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기본적인 인터넷 구매대행서비스 이용방법은 자신이 원하는 인터넷 쇼핑 물에 방문해서 사고 싶은 물건을 찾고 해당 구매대행 쇼핑몰에서 로그인해서 해외구매대행사이트인 텐소 주소를 확인하고 인터넷쇼핑몰에서 해외구매대행사이트인 텐소 주소와 전화번호를 넣어주고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텐소에 물건이 도착하면 다시 자신이 입력한 집 주소로 도착한 물건을 검사하고 배송요금을 지급하면 물건을 받는 방식입니다. 만약 일본 화장품 등을 구매하고 싶은 분이나 일본 상품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구매대행,일본화장품구매대행사이트 텐소
그리고 나라별로 수입이 금지된 물건이 있으니 확인을 잘하고 물건을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미리 견적도구로 한번 해외구매대행 물건의 견적을 계산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자세한 방법은 해당 해외구매대행 사이트에 도움말을 읽어보시면 더 쉽게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