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집에서 감기 떄문에 고생쯤 하고 있는데 휴대폰에서 벨소리가 울리더군요..일단 받아 보니까 택배에서 택배가 도착 할것이라는 말...암튼 무슨 택배지? 하고 있었는데 ㅎㅎ 생각이 나는게 티스토리 달력이 생각이 났습니다. 솔직히 탈락은 했지만 역시난 올림픽 정신??으로 참가했는데 한달전 메일에 행사 참가한 전원에세 달력을 준다고 했을떄 얼마나 기쁜든지..일단 택배을 받았을떄 음 ~다음 이라는것과 탁상달력 이라는 글자가 눈에 들어 오더군요..일단 듭한 마음에 디지털 카메라을 꺼내어서 한번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일단 개봉 해 보았습니다.티스토리 로고 와 함꼐 티스토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는 글자가 저을 반겨 주었습니다.그리고 뒤면을 보았습니다.
뒷면에는 봉투을 막아둔 스티커와 이쁜 다음 로고 가 눈에 들어 왔습니다..
그리고 달력을 한번 탁상 달력을 보았습니다. 보자 마자 들어 오는 것은 사랑합니다.~~~에브리 바디!! 저도 사랑합니다. 블로그 여러분^.^;;이라는 갈피입니다.
다음은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작품입니다 신지군님 작품이죠~내년에는 반드시 달력에 사진에 넣고 싶어 지더군요..
그리고 달력 뒤에 보니까 봉투에 무엇이 있을까 해서 들려다 보니까 재미는 것들이 있더군요..지금은 블로깅중입니다.
힘내자! 아자아자! 지금은 잠수중입니다 지금은 버닝중입니다.라는 깜찍하고 재미있는 내용의 갈피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티스토리직원 분들은 롤링페이퍼 입니다.
가장 눈에 들어온 것은 또자 정양 님 과 MOON양 님 글이 었습니다.
문양님은 보니까 공지 오타와 또자 정양님 은 한달전 티스토리 서비스 점검 할때 나타난 모습이 생각이 나더군요..
암튼 이분들 이외에 다른분들도 낮밤 가리지 않고 고생이 많으십니다..이 자리을 빌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지금은 블로깅중 입니다 티스토리에서 만나요~! 이것을 달력에 장착 ^.^..
암튼 이번에 달력이 필요했는데 이번에 계기로 달력을 받아서 좋았고 나름대로 좋은 달력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수고 하시는 티스토리 관꼐자 여러분 언제나 감사합니다...
p.s 뒤에 보니까 달력에 티스토리 초대장이 6장이나 있었다는 일단 친한친구들 한테 나누어 줄까 생각중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