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웹브라우저 IE/파이어폭스/크롬, 사파리 등에는 우리가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대부분 광고 업체 등에 방문에 대한 데이터가 알게 모르게 전송이 되는데. 이러한 것을 방지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간단하게 Do Not Track를 작동을 방지해준다고 할까요. 물론 웹브라우저에서도 지난번에 한번 추적방지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부분은 한번 참고 하시면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해당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추적방지 부가기능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파이어폭스에서 추적코드를 추적하자!
[소프트웨어 팁] - 파이어폭스(Firefox)에서 웹 사이트 방문자 추적 방지 기능(트래킹 거부기능)사용하기!
[소프트웨어 팁] -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9추적 방지와 Active X필터링 사용해서 보안 수준올리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치하고 나서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아래와 같이 웹브라우저 상단 오른쪽에 새로운 아이콘이 생긴 것을 확인될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 보시면 숫자가 있는데. 해당 부분이 추적코드 개수를 나타냅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해주면 어떠한 부분에서 차단되었는지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