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날씨에 관심은 누구에게나 중요합니다. 특히 날씨에 민감하신 직업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날씨는 정말 중요하죠.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것은 하늘을 Live 하는 방송 SOlive Korea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부분은 제 블로그에 한번 소개해준 사이트하고 같습니다. 다만. 저번에 소개해준 사이트는 일본 사이트입니다. 물론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일본 날씨 방송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한국 소라이브와 일본 소라이브가 보일 것인데. 일단은 한국날씨를 원하시면 한국소라이브를 일본 날씨 정보를 원하시면 일본 소라이브를 통해서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물론 3G보다는 와이파이가 안정적이겠죠. 그리고 방송안내를 보시면 월~금 오후 9시~10시 토~일 정오 12시~1시 그리고 3주에 한번 주말은 쉬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향을 하는 날씨 방송입니다. 그리고 한국 소라이브를 진행하시는 기상캐스터3분의 모습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