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어플 내용이 맞는다고 장담은 못하겠지만. 아마도 솔로로 지내는 남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어플은 제목 그대로 연애하는 법 즉 연애를 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내용이 적혀져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내용은 시작, 연애심리테스트, 10대 고민상담, 10대 수다 방, 20대 고민상담, 20대 수다 방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 연애심리테스트에서는 간단하게 자신감 테스트, 크리스마스카드 테스트, 소심 지수 테스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면 연애하는 데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솔로로 지내는 남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시작을 눌러주면 연애하는 법이 있습니다. 연애에 대한 잘못된 상식 연애하는 법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수다 방과 고민 방에서는 닉네임을 통한 다양한 수다와 고민상담을 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어서 아마도 연애를 하다가 아니면 고민을 상담하고 싶을 때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이웃블로그이신 라라윈 님의 블로그를 한번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라라윈님 블로그에 방문해 보시면 더욱더 다양한 남녀 심리 등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