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국내에서 Dr.web을 사용하는 분들은 얼마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사용하시는 분만 사용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Dr.web은 러시아에 본사를 두는 보안 전문 업체입니다.
아마도 안티바이러스 분야를 생각하고 러시아를 생각하면 카스퍼스키를 맨 처음 카스퍼스키가 떠올라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국내 사용자에게는 조금은 생소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스마트폰에서 악성코드 제거용 백신 프로그램은 Dr.web를 사용하고 있어서 가끔 신고를 하기도 합니다. 일단 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악성코드 신고
아무리 영어로 구성돼 있다고 쉽게 접근을 할 수가 있습니다. 즉 파란색 화살표 부분은 의심스러운 파일을 첨부하는 곳(10MB)로제한이 돼 있고 분홍색 부분은 만약 파일을 첨부하기에는 조금 그렇다고 생각이 드시면 링크를 거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화살표들은 해당 파일의 카테고리를 지정해주시고 자신이 이메일로 답변을 받고 싶으면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코멘트 부분에서는 만약 압축해서 보낼 때에는 암호를 적어달라는 부분이 맨 아래에 조그만 글씨로 적어져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