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에 이어서 이번에는 아마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해당 스마트폰 백신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해당 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 제품 중에서 아마도 많은 분이 사용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일단 알약은 이스트소프트에서 제작한 알약 PC 버전에서 해당 어플은 안드로이드용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누구나 쉽게 이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알약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기본적으로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들을 ON으로 해줍니다.

다음에는 스팸 관리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는 자신이 등록하고 싶은 스팸 번호, 스팸 문구를 직접 입력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스팸을 등록하기 위해 스팸 등록을 터치해 줍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메뉴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에서 팝업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즉 여기서는 통화기록등록, 전화번호등록, 키워드 등록이 보이시는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스팸 전화가 오면 아래와 같이 알약 안드로이드 스팸 관리라는 것이 보일 것이고 스팸 전화 같으면 스팸 전화를 차단했다고 알약에서 알려올 것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알약은 왠지 초보자들에게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안티바이러스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