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노애드2+로 유명한 노애드i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PC 방이나 도서관 등에서 컴퓨터를 악성프로그램을 검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사:No-ad
먼저 주의할 점은 이 프로그램은 ActiveX 방식으로 실행되면 만약 해당 페이지를 벗어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는 점을 알아 두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실시간 감시는 노애드2+ 와 동일 하지만 옵션 설정 기능, 이 없었습니다. 해당 ActiveX 을 설치하고 패턴을 업데이트하는 모습입니다.
독도는 우리 땅 이라는 문구와 독도가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후 검사를 하기 전 준비 모습입니다. 필수 검사와 전체 검사 선택 검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전체검사를 권하고 싶습니다.
악성코드를 검사하는 모습입니다.
다음은 검사결과 화면입니다. 개인적으로 검사 결과는 안전했습니다. 그리고 안전 표시에 있는 아이콘이 개인적으로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백신 프로그램이잘 작동하는 검사하는 eicar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먼저 저번에 소개한 Dr.Web Link Checker로 테스트한 화면입니다.
그리고 노애드i로 검사한 화면입니다. 위험함이라는 문구와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리는 아이콘이 보입니다. 종류는 스파이웨어로 감지하더군요.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