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제 무료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소개하는 제품은 AVIRA사의 unErase 입니다.
http://www.free-av.com/en/tools/10/avira_unerase_personal.html
다시 내려받기를 클릭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설치하고 최초로 수행시켰을 때 화면입니다. 여기서 복구해야 할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OK 버튼을 눌러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그러면 검색 후 다음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Unerase을 눌러 복구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복구할 드라이버 말고 다른 드라이버에 복구시켜 주어 야합니다. 다음 소개하는 것은 Glary Undelete입니다.http://www.glarysoft.com/gun.html로 접속해 내려받아서 설치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설치를 클릭 후 잠깐 기다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복구할 파일을 검사하고 Restore 버튼을 누르면 복구할 장소를 선택해서 복구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소개 시켜 드리는 것은 Piriform 사의 Recuva 입니다.http://www.recuva.com/에서 다운로드 해서 설치해서 실행합니다. 그리고 실행 시 화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파일 타입을 선택해 다음을 눌러 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Other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다음 버튼을 누르고 다시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스캔을 시작하기 전에 좀 더 많은 파일을 복구하고 싶으면 deep scan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시간은 일반 스캔보다는 오래 걸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캔 시 완료 화면입니다. 여기서 빨간 초록 주황색이 있는데 초록색이 복구될 확률이 높은 파일입니다. 복구할 파일을 선택하고 나서 Re cover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리고 복구할 장소는 언제나 다른 드라이버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좀 더 글을 더 적어본다면 http://www.piriform.com에서 Piriform의 유명한 프로그램인 CCleaner로 컴퓨터를 한번 정리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