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JLPT 공부를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일본어 학원을 간다거나 나는 오로지 그냥 학원에 안 가고 독학으로 공부한다거나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간에 사용자 마음이겠죠. 제가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는 일단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회원 가입 후보면 정말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고 그렇게 개인정보를 크게 요구하지 않으니 간단하게 하는 자신이 사는 나라 이름 이메일 등만 입력하면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언어는 일본어로 돼 있습니다. 이점은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JLPT
*[사이트 소개] - jlpt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파이어 폭스와 일본어 공부를 할수 있는 부가기능 들입니다.
아래에 보시는 1번째 것이 메인 화면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일본어 능력시험에 관한 사이트인데. 기본적으로 거의 90퍼센트 이상은 일본어로 돼 있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2번째 사진이 로그인 후의 사진입니다. 해당 사이트들을 잘 뒤져보다 보면 문법 한문 읽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 수가 있어서 일단은 학원에 다니시는 분들은 보조로 공부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