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Defense Zone 3 Ultra HD 는 미래형 포탑과 특수 능력을 추가하여 실제 전투 지역의 느낌을 재현하려는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5개의 스테이지 와 4개의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50만 건 이상의 설치 수를 기록한 게임은 앱 크기는 약 330MB입니다.
Defense Zone 3 Ultra HD
구불구불한 복도를 통해 무기와 독특한 기술을 배치하여 접근하는 적으로부터 기지를 방어하는 것입니다.

Defense Zone 3 Ultra HD 메인 화면
Defense Zone 3 Ultra HD 메인 화면

즉 시기 적적하게 무기를 배치하고 무기들을 업그레이드 하면 아니며 초반에는 포탑으로 시작했다가 공중 공격을 하는 비행기들에 대응하기 위해서 미사일 포탑을 선택해서 하는 방법, 액체질소, 토네이도, 곡사포 조합들로 공략하시면 되고 선택할 수 있는 임무는 15개이며 각 임무에는 4가지 난이도가 있음

Defense Zone 3 Ultra HD
Defense Zone 3 Ultra HD

게임을 시작하면 몇 가지 리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새로운 무기를 사는 데 사용되는 돈입니다. 이런 무기는 해당 지역에 침입자가 감지되는 즉시 발사되기 시작하며 일단 게임이 A31에서도 게임을 즐기는 데 문제는 없습니다. 일단 게임을 하면 게임 한다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게임입니다.
재미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