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Movavi Video Suite로 가지고 흑백 영화 효과를 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유튜브 같은 곳에서 동영상을 올릴 때 흑백영화효과를 주고 싶을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카사블랑카, Some Like it Hot 같은 명작 영화 같은 느낌이 들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먼저 해당 Movavi Video Suite(모아비 비디오 슈이트)를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키고 나서 환영합니다. Movavi Video Editor를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풀 기능 모드에서 프로젝트 만들기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자신이 편집하고 싶은 동영상을 불러옵니다. 그래야지 빈티지 효과를 나타낼 수가 있습니다. 먼저 필터 탭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사용 가능한 모든 효과가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레트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에 보면 올드무비-70년대,올드 무비-레트로등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올드 무비-스크래치,그리고 올드 무비-흑백을 타임라인의 비디오 클립으로 드래그하면 됩니다.
그리고 적용한 효과 목록을 보고 원치 않은 항목을 삭제하려면 클립에서 작은 별 모양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없애고 싶은 효과를 선택하고 제거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내보내기 단추를 클릭하고 그러면 비디오로 저장,오디오만 저장, 온라인으로 업로드,TV용,Apple 기기용, Android 기기용, 기타 기기용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유트브에 바로 올리고 싶은 경우 온라인으로 업로드를 선택을 하고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하므로 로그인을 눌러서 로그인을 해주면 되고 제목과 설명, 태그, 해상도, 카테고리 등을 선택해서 시작하면 되고 컴퓨터에 저장하고 싶은 경우 코덱과 그리고 품질, 저장 위치를 지정을 해주고 시작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컴퓨터에 동영상이 저장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을 통해서 동영상을 재상을 해보면 해당 효과들이 적용이 동영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