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테이블 토크 RPG(Table-talk Role Playing Game)이라는 것은 보드게임처럼 오프라인상에서 사람들이 테이블에 모여 앉아 이야기를 통해서 게임이 진행되며 각자가 맡은 역할을 연기하는(Role playing) 게임입니다.

일단 해당 게임 방식은 우리가 게임을 하려고 컴퓨터 게임을 찾는 시절이 아닌 컴퓨터라는 것이 없던 시절 사람들이 종이에 지도를 그리고 이야기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 조종을 하고 주사위 같은 도구를 이용해서 게임을 진행해가는 방식은 게임입니다. 즉 이것은 Tabletop, Table-talk Role Playing Game 게임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TableTop Audio

즉 해당 게임인 Tabletop, Table-talk Role Playing Game은 상상력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런 Tabletop, Table-talk Role Playing Game의 BGM를 제공을 해주는 사이트가 Tabletop Audio입니다. 일단 한국에서는 조금은 낯선 게임이라고 생각을 할 수가 있겠지만, 해당 게임의 규칙을 알고 해당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해당 사이트인 Tabletop Audio가 아마도 Tabletop, Table-talk Role Playing Game을 즐기시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