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외직구라고 하면 보통 직구라고 하기도 합니다. 보통은 아마존이나 이베이 같은 해외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인터넷을 통해서 일반 사용자가 직접 수입을 하는 방식입니다. 아마도 해외직구를 많이 하는 국가는 미국, 영국,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포르, 유럽 등에서 직구를 합니다. 해당 해외직구를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면 아마도 물건값을 절약할 수가 있어서 많이 사용을 하고 특히 국내에서 구매하기 조금 어려운 물건들을 쉽게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런 해외 직구를 이용하려고 하면 문제는 자신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가 해당 해외사이트에서 적용이 되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물론 이런 해외직구를 하면 좋은점도 있겠지만, AS 문제, 반품문제, 관세 문제 등은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직구를 하다 보면 기본적으로 가격에도 신경을 쓰게 됩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인 Keepa는 간단하게 해외직구시 많이 이용을 하는 아마존에서 가격을 비교를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아마존 같은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변동됩니다. 일단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나서 검색 부분에 자신이 원화는 검색을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Keepa

그러면 해당 상품들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상품을 클릭을 해주면 간단하게 해당 상품에 대한 가격정보를 보여 줍니다. 이렇게 하면 해외구매를 하는 소비자로서는 조금이나마 가격을 아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외직구를 할 때에는 수입되는 물품과 수입이 되지 않는 물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금지 성분이 포함된 화장품, 건강식품, 보충제, 가공식품(물론 통과가 되겠지만 문제는 통관이 어렵다고 합니다.),사람을 해칠 수 있는 물건, 영 좋지 않은 동영상, 가연성 물질, 화폐(단 비현행권은 허용이 되며 현행권도 수집품으로 인정이 될경우에만 된다고 합니다.),위조지폐등이 있을 것이며 해외직구를 할 때에는 반드시 운송비, 미국 내 세금 문제도 생각해야 하며 배대지를 이용을 할 경우 배대지 운송비, 부가세, 관세 등도 생각하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환율도 있겠습니다. 아무튼,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해외직구를 할 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