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러시아 백신업체 닥터웹(Dr.web)에서 제공하는 무료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무료면 제한이 있습니다. 그것은 실시간 감시와 업데이트 수동부분이 없습니다. 오직 수동 검색과 치료만 됩니다. 그리고 현재 실시간 백신프로그램이 있으면 잠시만 검사하는 동안만 실시간 검사를 꺼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http://www.freedrweb.com/cureit 로로 접속해서 내려받기합니다. 그리고 내려받기 후 별도의 설치 없이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당연히 시작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그리고 확인을 눌러 줍니다.
그리고 검사을 하는 화면입니다.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 어떤 작업을 하고 있는지을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저는 개인적으로 일단 중 지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설정부분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개인적으로 어떤 파일들을 검사에서 제외 시키고 안 시킬 수 있는 지을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이 종류입니다. 여기서 처음에는 모든 파일 검사로 되었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검사모드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다음은 바이러스가 감염되었을 때 대처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기본설정 그대로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다음은 일반 탭에서는 감시 우선도와 사운드부분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 이 부분에서 사운드 부분은 그지 건들리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다시 메인으로 돌아와서 옵션의 언어설정에서는 현재 지원이 가능한 언어를 선택해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언제나 광고가 보입니다. 이 경우는 정품을 사고 싶지 않을 경우라면 그냥 무시하고 화면을 닫아 버리면 됩니다.
그리고 이 글은 비전문가 가 쓴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