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부가 기능은 저번의 소개한 부가 기능 하고는 조금은 틀립니다.
저번에 소개한 것은 간단하게 분류별로 모아서 볼 수 있는 것이라면 이번에 소개하는 것은 기존에 검색방식인데. 뭐라고 할 따 이번에는 멀티라고 보시면 됩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해서 내려받기 후 설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보여주는 KwiClick 라는 부가 기능이 설치될 것입니다. 여기서 보시면 녹색으로 표시한 곳에 새로운 것이 생긴 것이 확인될 수가 있습니다. 자 이제 한번 검색을 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인터넷을 여행하다 궁금한 부분을 살짝 선택해서 위와 같이 새로 생긴 곳으로 이동을 시켜 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아래에 보시는 거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구글 검색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아래와 같이 검색 엔진을 바꾸고 싶으며 빨간색 화살표 근처의 구글 로고를 클릭해 주면 아래와 같이 야후 등으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녹색으로 쳐진 상자에서는 구글 맵 유튜브 Flicker 아마존 위키 등으로 검색부분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즉 유튜브 동영상을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유튜브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동영상 재생 시 편지 봉투 모양을 눌러서 원하는 사람에게 지금 보는 동영상을 소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도구->부가 기능에 있는 해당 부가기능 설정 부분입니다. 여기서는 기본적인 설정 부분을 건드려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Navigation에서는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마우스 명령을 선택할 수가 있고 Gestures를 통해 제어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부분은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 주면 FireGestures 부가기능을 설치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것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드래그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도 아래와 같이 KwiClick 버튼을 눌러서도 기능을 작동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멀티 창을 불러오면 그 부분에서는 맥아피 사이트 어드바이저 가 작동을 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