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The Walking Dead는 만화가 원작이고 해당 만화를 바탕으로 해서 텔테일 게임즈에서 게임으로 제작된 어드벤처 게임이기도 하고 하면서 미국 드라마로도 유명한 드라마입니다.일단 앞서 이야기 한것 처럼 기본적으로 The Walking Dead게임은 PC,OS X,PS3,XBOX360,iOS,Android등으로 제작되어서 판매가 되었고 게임에서는 만화이미지가 있는 게임입니다.일단 게임은 갤럭시 S5 LTE-A에서 실행을 했고 무난히 부드럽게 게임은 진행이 가능합니다.일단 해당 게임인 The Walking Dead Season Two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준으로 최소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소 사양

GPU:Adreo 300 Series,Mali-T600 Series,PowerVR SGX544 EHsms Tegra 4
CPU:Dual core 1,2Ghz
Meory:1GB

최소사양이니까 자신의 스마트폰 사양과 맞는지 확인하고 게임을 진행을 하면 됩니다.일단 기본적으로 PC버전하고 스토리는 같으며 총 에피소드는 5개로 구성이 되어져 있으며 일단 무료진행은 에피소드 1만 진행을 할수가 있고 만약 The Walking Dead Season 1이 설치가되어있지 않거나 또는 게임 세이브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전작은 임의적인 선택으로 되어서 진행이 되므로 먼저 The Walking Dead Season 1을 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The Walking Dead Season 2에서는 기본적으로 리의 입장이 아닌 클레멘타인이 주인공이 되어서 그동안 익혔던 사격술과 워커들에게 살아남는 생존법등을 통해서 게임을 진행을 하면 일단 에피소드 1에서는 오미드와 크리스타와 함께 휴게소를 주변을 살펴보고 화장실에서 각칸을 체크한후 모든 소지품을 꺼내는중 패트병을 떨어뜨리게 되고 이 페트병을 주우러 간사이 다른 낯선사람과 갈등속에서 오미드가 사망을 하면서 크리스타와 함께 진행을 하다 숲에서 낯선이들에게 공격을 받고 헤어지는 부분고 다른 그룹과 클레멘타인이 합류하는 부분만 무료로 게임을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The Walking Dead Season 2(워킹데드 시즌 2)

그리고 나머지 부분을 진행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돈을 주고 유료로 게임을 진행을 하며 그리고 컴퓨터이든 다른 제품으로 이든 게임을 한번 해보았으면 나름대로 다시 해당 게임의 여운을 느낄수가 있으면 다만 해당 게임은 The Walking Dead Season 2은 일단 기본적으로 한글화는 되어있지 않으므로 영어가 조금 부족하시분들은 불편을 겪을수가 있을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