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dobe(어도비)에서 제공을 하는 Adobe Flash Player&Adobe AIR에 대한 보안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Adobe Flash Player 13.0.0.214&Adobe AIR 13.0.0.111 보안갱신은 6건의 보안갱신을 진행하였으면 이번 보안갱신에서는 악의적인 공격자가 Use-after-Free 취약점, 보안 우회 취약점을 통해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용자 권한을 획득할 수가 있는 문제를 해결한 보안업데이트가 포함이 돼 있습니다. Adobe Flash Player 같은 경우 이전 설치를 할 때 자동갱신을 했으면 자동갱신을 통해서 갱신하면 되고 수동갱신을 위해서 자동갱신을 해제한 분들 같은 경우 제어판->Flash Player 설정 관리자->고급 항목으로 이동하면 자동갱신 설정이 가능하면 여기서 지금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웹페이지로 이동하고 갱신 파일을 내려받기해서 갱신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러워만 사용하는 분들은 한 가지만 갱신을 진행하면 되지만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과 같은 브라우저도 함께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해당 브라우저에 맞는 Adobe Flash Player를 설치를 함께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Adobe AIR 같은 경우 수동 설치를 하거나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을 통한 자동갱신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