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스트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백신프로그램인 AlYac(알약)에서 컴퓨터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한 유료 원격지원서비스인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일단 해당 서비스인 알약 안심케어서비스는 한국에서는 안랩(AhnLab)에서 제공을 하는 PC주치의 서비스와 비슷합니다. 일단 알약 안심케어-PC 39,600원 알약 안심케어-스마트폰 1년-39,600원 알약 안심케어-프리미엄 59,400원으로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 런칭할인가를 적용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알약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플러스 보안을 선택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알약안심케어서비스가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 런칭할인가는 알약안심케어-프리미엄 44,500원이고 나머지 제품들은 현재 29,7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00~22:00 토요일 09:00~13:00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고 현대해상화재보험과 제휴를 하고 있으면 해당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 안심보호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

그리고 해당 서비스는 알약 그리고 알약 모바일 백신을 이용하지 않은 분들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고 알약 안심케어 서비스는 아마도 안랩의 PC주치의와 같이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시는 초보자 분들이나 스마트폰도 마찬가지로 해당 안드로이드와 같이 초보자 분들이 이용하면 전문가의 도움으로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오류나 악성코드에 감염되었을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