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지난 이웃블로그이신 처리 님께서 진행하신 2014년 달력응모를 해서 당첨이 되어서 오늘 배송이 되어온 ESTsoft에서 만든 알약달력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2014년 알약달력에 배송돼 온 봉투는 이스트소프트 봉투에 들어가 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파우치도 하나 받았습니다.

먼저 알약 달력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이스트 소프트 로고가 시계져 있는 파우치가 있습니다. 해당 파우치 양면테이프가 있어서 간단하게 휴대폰 뒷면에 붙여서 교통카드이나 이어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 달력 내부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구성이 돼 있는데 이번 2014년 달력에서는 지난 2013년 달력에 다르게 원도우 보안갱신 관련 글, 와이파이 보안, 안전한 비밀번호 만들기에 관한 간단한 보안지식을 배울 수가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져 있으면 특히 3월에 보면 이제 얼마 안 있으면 보안 서비스가 종료되는 Windows XP에 대한 기술지원중단에 관한 글과 함께 XP 다음의 최상위 OS를 사용을 권고하는 내용도 포함돼 있습니다.

그리고 달력에서는 알약 로고와 함께 이스트소프트를 표현을 잘한 달력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