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최적화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사용하면 만날 수 있는 블로트웨어, 불필요하게 설치될 수 있는 툴바를 제거를 도와주는 프로그램 블로트웨어(Bloatware)라는것은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잘 사용하지 않는 쓸모없는 기능으로 쓸데없이 메모리 등을 잡아먹는 프로그램 즉 영양가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찾아서 제거를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먼저 한국어는 미지원이면 그리고 출발 업 매니저를 통한 컴퓨터 부팅시간 향상, 브라우저 추가기능 관리를 통한 인터넷 서핑속도를 높일 수가 있습니다.

Slimcomputer

일단 기본적인 특징으로 그렇게 복잡하지 않은 UI로 구성돼 있으면 그리고 Optimize에서 보시면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한 커뮤니시티 피드백 정보들을 확인을 통해서 사용자에 설치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들을 볼 수가 있으면 물론 삭제부분에서도 마찬가지로 커뮤니시티 정보를 받을 수가 있으면 물론 사용자가 해당 부분에 참여해서 프로그램 대한 정보를 선택 및 프로그램에 대해서 참여도 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으면 Peer Review Votes 부분을 통해서 해당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와 그리고 해당 소프트웨어에 대한 의견들을 볼 수가 있으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남길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브라우저에서는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웹브라우저가 보일 것이고 해당 웹브라우저에 설치된 ActiveX, Tool bar, BHO,Plugins등을 사용자가 선택을 제거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Windows Tools에서는 기본적으로 Windows에서 제공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쉽게 사용자가 쉽게 접근을 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 항목에서는 포터블 버전을 USB 메모리 등에 설치해서 쉽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있어서 사용자가 해당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면 해당 부분을 선택해서 USB 메모리 등에 설치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저번에 소개해 드린 다른 툴바 제거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툴바만 삭제지원을 하지 않고 다른 기타 기능들도 제공하고 있어서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