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기본적으로 언어구성은 일본어로 돼 있습니다. 아마도 일본어에 익숙하신 분들은 그렇게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고 만약 일본어가 못하더도 간단하게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간단하게 Filter on, Filter off를 버튼만 사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スマートフォン)이 발달하면서 화면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큰 화면은 스마트폰(スマートフォン)을 통해서 ebook를 읽거나 스마트폰(スマートフォン)을 통해서 영화를 보는 데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사생활보호를 요구하는 부분에서는 정말로 민감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해당 스마트폰(スマートフォン) 엿보기를 방지
(のぞき見防止)를 도와주는 Privacy Filter Free는 간단하게 지하철이나 버스 등에서 자신의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먼저 해당 Privacy Filter Free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앞에서 말했듯 은 간단하게 여기서 별다른 설정 없이 간단하게 Filter on, Filter off 버튼을 조작해서 사용할 수가 있으면 일본어가 가능하시는 분들은 설정을 변경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Privacy Filter Free(のぞき見防止) 설정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빨간색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은 투명도를 설정하는 부분이고 파란색 부분은 자신의 스마트폰(スマートフォン)에서 SD카드에 있는 그림파일을 사용해서 설정할 수 있게 하는 부분입니다. 그럼 한번 자신의 스마트폰(スマートフォン)에 있는 사진파일을 통해서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란색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화면이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파란색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터치해서 자신의 SD카드에 있는 사진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번 실행을 시켜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Privacy Filter Free(のぞき見防止)를 통해서 어느 정도 버스나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어느 정도 사생활 보호를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광고가 없는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