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여행지나 아니면 여름휴가 혹은 명절, 아니면 일상생활을 하면서 응급상황이 발생 안 하는 것이 제일 좋지만, 만약 발생을 하면 당황을 하게 됩니다. 이런 상황이 생겼을 때 병원이나 간단한 응급처치를 할 수가 있으면 정말 위기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는 1339 연결,병원검색,내주면 응급실, 병원들을 GPS를 통해서 찾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내주면 응급실 찾기를 했을시 나타나는 병원을 터치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병원전화 연결, 지도 SMS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면 병원의 진료시간 그리고 병원 응급실 남은 병동 입원병동 수술실 등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독극물 정보인데. 아마도 이런 것은 일상생활을 하면서 자주 접하는 생활용품에 의해 발생하는 사고에 대처하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미리 숙지를 해준다면 더욱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응급처치 요령 그리고 자신의 주위에 있는 자동심장충격기 위치를 알 수가 있어서 응급상황에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