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 소개 시켜 드리는 프로그램은 이제 연말연시에 어린 자녀 분과 같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색칠 프로그램을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비 전문가 글이 므로 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컬러링 북이라고 어린이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내려받아서 설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붓을 잡고 있는 곳이 플레이 버튼입니다. 그리고 거미줄 모양이 본사 홈페이지 주소로 연결되는데 여기서 더 많은 그림을 내려받아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은 눌러서 실행해줍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왼쪽에 있는 색깔을 사용해서 흰색 바탕에 그림에 색칠을 해주면 됩니다. 먼저 oops는 실행 취소입니다. 그리고 밑에 보면 여러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페인트통 모양은 채워넣기 붓, 매직 붓으로 마우스를 움직여서 줄을 그을 수도 있고 스포이드을 이용해서 해당 색을 담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우개 기능과 수도꼭지 부분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고 그림 색칠한 부분을 클릭하면 완전 처음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색칠 공부를 할 수 있는 그림이 20가지 가 준비돼 있었습니다. 기본 해상도는 800*600 준비돼 있었습니다고 맞추어 주면 되지만 저는 1280*1024에서도 무난히 실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색 품질은 32비트에서 저는 실행시켰습니다.
09년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