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이나 mp3 플레이어등을 사용하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이 Micro SD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8기가를 사용하다 느끼는 것은 MP3를 넣고 다닐 때에는 그렇게 용량이 남았지만. 동영상이 들어가니 역시나 부족해지더군요.
그래서 Micro SD를 하나 장만을 하게 되었습니다. 샌디스크를 사용하다가 삼성 제품을 사용하니 조금은 낯선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한번 사용해 보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제품 설명에서는 읽기 속도는 24MB/s(최고), 쓰기 13MB/s(최고)로 기록이 돼 있었습니다. 제품을 개봉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일단은 생긴 것은 다 똑같아서 특이한점은 없습니다.
그리고 DIsKMark을 통해서 테스트를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테스트 조건은 갤럭시 U에 USB를 연결해서 테스트를 진행했고 50MB에 한번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4K QD32에서는 이상하게 마지막 읽기 부분에서 멈추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개인적인 환경에서 일어나는 현상인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개인적으로 1기가 동영상을 넣었을 때에서 느리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엉뚱하지만, 저번에 소개해준 스파이 동전에 넣어 다니면 좋을 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사이트 리뷰] - 마이크로 SD(Micro SD)카드를 동전에 넣고 다니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