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취미삼아 블로그를 하면서 조그마하게 발생하는 블로그 수익인 구글 애드센스 수령을 위해서 기업은행을 다녀왔습니다. 나름대로 구글 애드센스로는 뭐라고 할까. 일단 휴대폰 요금 정도는 낼 정도는 발생하거나 아니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발생 시 고기를 구워먹는 날이라고 할까요. 일단 방문한 지점은 언제나 양산에 있는 기업은행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기업은행 양산 중부점인데. 중부지점은 방문 안 한 지가 거의 1년이 다되어서 그리고 이전을 했다. 보니 처음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처음 방문하니 어리바리…. 여 경비원을 제외하고는 다른 직원분들은 다 바뀌어 버린 것 같습니다.
일단 여 경비원이 안내해주는 곳으로 갔어 앉아서 업무를 보는데. 개인적으로 느낀 것은 웨스트유니온을 처음 처리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약 경과시간은 20분 정도 처리되었습니다. 몇 번 해본 직원 분은 알아서 빨리 처리가 되던데.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은 웨스트유니온같은것이나. 은행업무를 볼 때는 역시나 자신이 늘 가던 곳에 가야지 늘 담당하시는 분이 해서 업무가 빨리 처리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무튼, 돌아오는 길에는 장마 용품 중 하나인 물만 먹고 산다는 물먹는 하마 4마리를 분양하고 왔습니다.
[생활의 향수] - 구글 애드센스 웨스턴유니온 신청서 작성 방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