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부로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가 보안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솔직히 어제 조금은 회식자리에 있었던 술기운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글을 쓰지 못했지만. 이제. 글을 적어 봅니다. 저번에도 글을 적었지만. 다시 한번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 간단하게 갱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나타나는 플레쉬 플레이어의 부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신이 사용하는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의 버전과 현재 최신 버전 정보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영향을 받는 버전은 Adobe Flash Player 10.1.85.3 버전 및 하위 버전 (Windows, Macintosh, Linux, Solaris)Adobe Flash Player 10.1.95.1 버전 (Android) Android 용 Adobe Flash Player 보안 패치는 2010년 11월 9일(한국 시각 2010년 11월 10일)에 공개될 예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취약점은 CVE-2010-3654 취약점을 이용하여 공격자는 감염된 PC의 권한 탈취 및 응용 프로그램 충돌을 유발하는 등의 보안상 문제를 일어나고 있으니까 반드시 보안 업데이트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