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LG 쪽 휴대폰과 통신사는 처음인지라~조금은 색다른 느낌의 경험을 하는 느낌과 지금까지 사용해본 SK, KT(KTF)를 사용해 보았을 때는 조금은 조금은 낯선 느낌이 듭니다. 일단 TV Cf로 보아서 일단 머릿속에서 기억하는 오즈&조이를 사용해보기 위해 일단 부가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솔직히 조금은 이해가 안 되어서 결국은 114를 통한 가입을 하였지만요. 일단 제가 사용하는 것은 OZ 알짜 정액존인데. 여기서 조 이를 얻으면 5,000원을 더 내어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으로 하고 일단. 밖에 나가봐야 하는 일이 있어서 세븐일레븐 쪽으로 가서 날도 더운 날에 포카리 스웨터를 구매해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가입을 하면 문자로 쿠폰번호가 옵니다. 해당 번호는 OZ Life 24에서 오즈앤 조이가 보일 것입니다.
그곳에서 입력하시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해당 부분은 눌러주면 화면이 바뀌는데. 저 같은 경우는 편의점이라서 해당 부분에 보면 적립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주민등록 번호와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편의점으로 가서 물건을 구매하고 결제는 오즈앤조이~로 결재해달라고 하고 그러면 문자로 승인 번호를 불러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싸인 한번 하면 모든 과정은 끝이 나더군요. 일단은 GS25는 마이비 카드 부산에서 교통이용은 티머니, 세븐일레븐은 오즈&조이가 담당하게 되버리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