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shampoo 라는 회사는 독일에 있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컴퓨터 보안 그리고 유틸리티 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그램을 만드는 회사이면서 무료 버전이나 이벤트를 잘 찾아보면 정말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개인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을 때 정품 키를 얻은 Ashampoo Win optimizer 2010을 사용해볼까 고민한다고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최적화 프로그램으로서 정말 누구나 쉽게 원클릭만으로 최적화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모습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원클릭으로 레지스터리 검사, 운영체제에서 쓸모없는 서비스정지, 하드디스크 정리 등을 한 번에 끝내버릴 수가 있습니다.
즉 초보자도 쉽게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그림처럼 다양한 기능들을 한눈에 쉽게 이 기능은 어떤 기능을 한다는 것을 알 수가 있으면 해당 보안 관련 메뉴에서는 파일을 보안삭제, 파일 암호화 작업을 도와주는 코너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백업부분입니다. 백업 부분이라고 그 백업이 아니고 해당 백업부분은 쉽게 이야기하면 컴퓨터를 최적화하면서 나온 부분을 수정하기 전을 백업해둔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메뉴부분으로 다시 돌아와서 디스크 클리너 부분을 보겠습니다.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이지만. 해당 부분에 들어오면 누구나 쉽게 원클릭에서 최적화하는 것을 말고도 이렇게 따로 개별작업이 가능하게 돼 있으면 해당 부분에 대한 옵션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에 대한 간략한 설명도 있어서 초보자에게 도움이 되는 간략한 설명글도 함께 포함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시스템 정보 부분입니다.이부분에서는 아마도 누구나 쉽게 자신의 컴퓨터에 대한 정보를 쉽게 간단하게 시스템정보를 얻을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이밖에도 다른 기능들도 많이 있습니다.최적화 프로그램은 이상하게 어떻게 글을 적어봐야될지 모르겠습니다.일단 간략하게 초보자들에 도움이 되는 부분쪽으로 보고 있습니다.그리고 시스템 정보 부분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아마도 누구나 쉽게 자신의 컴퓨터에 대한 정보를 쉽게 간단하게 시스템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이 밖에도 다른 기능들도 많이 있습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은 이상하게 어떻게 글을 적어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간략하게 초보자들에 도움이 되는 부분 쪽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어설정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설치 시 해당 OS 언어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멋대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싶으면 언어설정 부분에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어를 한번 선택해보았습니다. 일본어지만. 글자 깨짐 없이 무난하게 잘 출력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2번째를 앞에 소개해야 하는데. 이상하게 꼬여버렸네요. 해당 부분은 즐겨찾기 부분으로서 자신이 가장 많이 이용했던 부분들이 등록돼 있어서 컴퓨터 최적화를 하는데 나름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자신이 잘 사용하는 코너가 등록되는 것입니다.

다음은 도움말 부분입니다. 아마도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모르는 것이 있으면 도움말을 보는 것이 가장 편하겠죠. 그런데. 해당 부분은 일본어든지 한국어든지 영어로 나옵니다. 즉 아직은 도움말 부분은 다른 언어 등으로 번역이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