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에 스마트폰이 유행이고 이메일 같은 것은 각종 통신사의 부가기능을 이용한다면 휴대폰을 통해서 이메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컴퓨터에서 메일을 확인을 원하는 사람 중에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만. 아마도 가장 기본적으로 있는 원도에서는 기본적으로 메일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피스 프로그램을 설치 시에는 아웃룩이라는 것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비스타와 윈도 7에서는 Windows mail이라는 이름으로 메일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사용하면 메일을 보다 편리하게 한 번에 관리가 되어서 좋을 것입니다. 메일 백업을 진행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파일부분을 클릭해서 내보니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2번째 그림처럼 매일 내보내기 형식이 나오는데. 여기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원도 우즈 메일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폴더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여기서는 자신이 원하는 부분만 선택해서 메일을 백업할 수가 있고 아니면 모든 폴더를 원한다면 모든 폴더를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서 폴더를 저장할 곳을 지정해주면 해당 부분에 폴더가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