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용돌이 이야기 을 보다가 재미있는 것을 보게되었습니다. 그것은 무료로 토종 비결을 볼 수 있는 곳이었죠. 보니까 파이어폭스는 글자가 깨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상하게 오페라 웹브라우저는 글자는 안꺠지는데 말이죠. 아무튼, 파이어폭스가 아니면 원활하게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2009년 꿈을 꾸는 파랑새의 토종 비결 결과입니다. 일단은 생년 월일은 살짝 가려 주는 센스^^
청풍명월 독좌고분이니 맑은 바람 밝은 달빛 아래 홀로 앉아 물동이를 두둘기는 장자와 같음이다. 매사가 이룩되지 않고 오히려 질병이 따라 곤고하니 한탄하지 않으랴. 음양이 화합하니 한때는 만물이 살아나기 시작한다. 용이 푸른 바닷물을 만났으니 반드시 기쁜 일이 생길 것이다. 그러나 처음으로 좋고 나중에는 곤해지 니 마치 고향를 떠난 사람이 타향에서 곤고함과 같다. 만일 이와 같지 않으면 배 우자의 조심일 테니 이를 어찌할까. 외를 심으면 외를 얻고 팥을 심으면 팥을 얻 을 것이니 인연을 분명하게 맺어야 한다. 앞에는 높은 산이 있고 나중에는 더 높 은 준령이 있음을 알라. 가문 하늘에 단비가 내려 때를 만나 새싹이 틀 것이니 이 때를 기다려야 한다.

(1월) 하찮은 일거리도 없고 사업도 없는 형편이니 수고는 해도 공을 이루기가 어렵다. 만약 관가에 일이 없다면 집에 질병이 있을 것이니 곤고함을 미리 막으라.만약 귀한 사람을 만난다면 신상에 평화로움이 있을 것이니 기대해 보라.
(2월)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반드시 자식을 낳거나 식구를 늘리게 될 것이다. 재물이 북쪽에 있으니 구하면 수이 얻을 수 있다. 일을 마무리짓는 데 주력하라. 남쪽에 는 가지 말라. 길함이 변하여 흉하게 된다. 일을 너무 벌임은 불리하다.
(3월) 서쪽과 남쪽이 해로우니 그 쪽을 주의하라. 성업을 지탱하려거나 섣불리 결산 해서는 안 된다. 사람을 잘못 사귀게 되면 반드시 해를 입게 되니 주의하라. 만 약 서로 다투게 되지 않으면 구설수가 있으니 싸움을 피해야 한다.
(4월) 관록이 몸에 이르렀으니 쉬이 배우자의 상을 면하게 되니 다행이다. 아니면 이로 인한 구설수가 분분할 터이니 언행을 조심하고 거동을 무겁게 해야 한다. 만약 경사가 생긴다면 이 재난이 사라질 것이나 그렇지 않으면 상이 두렵다.
(5월) 남쪽으로 가지 마라. 행운이 변하여 흉하게 된다. 너무 일을 벌이는 것은 불리하다. 만약 귀한 사람을 만나면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되니 사람 사귀기를 유념하라. 혹시 재물을 잃을 가능성도 있으니 모든 일을 처리함에 주의해라.
(6월) 서쪽으로 가지 마라. 행운이 변하여 흉하게 된다. 일을 서둘러 마무리 짓는 것은 위험하다. 일에 막힘이 있으니 일을 이루려 해도 이루기가 어려우니 조심하라. 뜻은 있으나 뜻대로 이루기 어려우니 머리는 있고 꼬리가 없는 꼴이다.
(7월) 매사를 조심하라. 혹 재물을 잃는 일이 뒤따를까 두렵다. 금년의 운수에 근심할 것은 오직 '금(金)' 자이니 유념토록 하라. 동쪽과 북쪽을 가까이하면 시비가 생긴다. 일을 시작하거나 의논할 때를 주의하지 않으면 시비를 면키 어렵다.
(8월) 날려고 하나 날개가 없으니 이를 어찌할까. 일찌기 날개를 얻지 못한 것이 한이다. 소위 경영하는 것은 허망하기만 하여 더 나갈 수도 멈출 수도 없는 신세이다. 불운에 사여 있으니 망령되이 계교를 부리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9월) 마음에 수심이 가득 찼으니 집에 가만히 있음만 못하다. 밖으로 나가거나 일을 벌이지 말라. 소송을 하거나 언쟁을 벌이면 그로 인한 구설수를 면키 어렵다. 비 록 재물은 얻지만 얻어서 모으기가 어려우니 미리 조심하라.
(10월) 산새가 숲을 벗어 날아 갔으니 의지할 데도 앉을 곳도 없는 것과 같다. 만약, 횡액이 아니라면 손재를 면하기 어려우니 들고 남을 조심하라. 욕심을 내면 도리어 실패할 수 있으니 분수를 지켜라. 그래야 이 재난을 면할 것이다.
(11월) 반드시 작은 재물이라도 들어올 것이니 마땅히 북쪽으로 나가라. 옛 것을 버리고 새 것을 찾으니 기쁜 일이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 힘껏 도전해 볼 일이다! 늦게라도 어진 말을 얻었으니 하루에 천리를 달리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12월) 마음에 주장함이 서지 않고 흔들리니 기쁜 일과 슬픈 일이 상반된다. 일이 여의치 못하니 일을 꾀하지 말라. 잘못 덤비면 도리어 해를 입게 될 것이다. 운수가 겨울에 열렸으니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다. 때를 잘 지켜라.
이상 꿈을 꾸는 파랑새의 토정비결입니다. 어째~조금은 부정적인 부분이 많은지….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재일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그나마 가슴에 와 닿는 말은 외를 심으면 외를 얻고 팥을 심으면 팥을 얻을 것이니 인연을 분명하게 맺어야 한다, 사람을 잘못 사귀게 되면 반드시 해를 입게 되니 주의하라 부분이고 그리고 아직 총각인데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반드시 자식을 낳거나 식구를 늘리게 될 것이다
부분은 어째 막말로 속도위반 결혼이라도 한다는 말인가…. 헉~ 모르겠다…. 아무튼, 운세는 운세일 뿐……. 너무 믿지 말아야겠지요…. 어디까지 난 재미삼아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