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가볍고 무료이면서 성능이 좋은 CCleaner가 2.17.853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Software] - CCleaner입니다.
기존 사용자는 아래 사진처럼 수동으로 새 버전 확인을 눌러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달라진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Added wiping of disk free space.
Progress bar changed to go from 0 to 100%.
Improved Apple Safari history cleaning.
Improved speed of Uninstaller Tool.
Interface string changes and fixes.
Added Ukranian translation.
Installer language tweaks.
Minor architecture changes.
Minor bug fixes
특히 wiping of disk free space가 추가되었는데. wiping of disk free space는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공간을 완전히 삭제해주는 거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wiping of disk free space를 CCleaner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빨간 화살표 쪽에 보면 와이프 프리 스페이스 부분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체크 하면 아래와 같은 경고 메세지 을 볼 수 있는데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일반 사용자는 그냥 이 부분을 체크 해제하라고 합니다. 이유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정으로 이동해 보면 아래 그림처럼 빨간 화살표가 가르치는 부분을 보면 해당 부분이 일단은 저는 기본적으로 체크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을 와이프 프리 스페이스 부분을 체크하고 정리를 하면 빨간 화살표처럼 진행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