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비전문가 글이 므로 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오늘 다음에서 제공하고 있는 지도 서비스  스카이뷰 서비스을 처음 체험 해 보았습니다. 평상시에는 구글 어스을 자주 이용하다가 이번에 보니까 스카이뷰 관련 내용을 보고 한번 해보았습니다. 전국을 항공 사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길래 호기심 반으로 한번 보았습니다. 처음 접하는 순간 너무 정밀 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사진도 상당히 깨끗하고 말이죠.
일단은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지도 부분을 가지고 제가 살고 있는 E편한 세상2차 아파트 을 한번 보았습니다. 일단은 아래 는 기본적으로 티스토리 글 쓰기에서 제공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스카이뷰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진 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진을 캡쳐해서 올리고 싶었지만 저작권 문제가 있을것 같아서..고민하다가 보니까 스카이뷰 퍼가기 기능을 가지고 링크로 대체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교통 정보 기능 인데 이부분은 정말 유용한것 같습니다.
지도상에서 교통정보 부분을 체크하면 원활,서행,지체,정체,정보없음 으로 색깔로 구분해서 표시되고 고속도로에 속도 정보 라인을 클릭하면 속도등 상세 정보을 확인 할수 있었어 편리한것 같습니다. 암튼 설날 이나 명절 같은데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주요 CCTV보기 기능도 있으니 잘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CCTV부분은 액티브 X(Active X)을 설치을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