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금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달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솔직히 다음 달이면 5월인데. 이 사이트를 이용할 범위는 적을 것 같지만. 그래도 내년을 위해서 알아 두었다가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를 알게 된 것은 언제 난 한가한 일요일에 언제나 채팅을 통해 알게 된 사이트입니다. 먼저 간단하게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그러면 메인사이트가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 보면 다양한 달력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2009~2011년도 달력 등 다양한 달력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면 공휴일이 포함된 달력을 만들 수가 있는데. 한국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본 독일 이탈리아·등 나라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솔직히 이 부분이 조금은 아쉽습니다.
다음에 보면 포토 로 달력을 만들 수 있는 곳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동물이나 새 그리고 자연 사진을 포함해 달력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 자신이 가지는 사진을 가지고도 달력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또 한국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먼저 개인적으로 저는 일본 쪽으로 선택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위와 같이 달력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솔직히 달력을 사용하는데 불편이 없으시면 이렇게 애인이나 가족이나 좋아하는 사람 사진을 사용해서 달력을 만들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카이 군의 점성 달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점성 달력이라고 표현해도 맞는지 모르겠네요…. 보니까 사카이 군은 현재 글을 쓰는 일요일 보니까 사랑은 좋은데 건강 부분은 위험하다고 하네요…. 이 부분은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지 아래와 보면 영어로 기타 등등 적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셀프서비스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