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반응형
솔직히 이 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실 것입니다. 솔직히 단속 때문에 고생이 많이 있습니다. 솔직히 털어서 먼지 안 나는 사람 없습니다. 다만, 최대한 법이라는 것을 지키면서 블로그를 하는 것이 어느 정도 안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최근에 블로그라는 것을 하면서 왠지 다음 홍보 담당이 된 것처럼 다음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먼저 접속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면 됩니다.
음 영화 사이트
이동 후 저는 영화 정보가 아닌 배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산드라 블록입니다.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퍼가기 즉 화살표가 지시하는 곳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이미지 보기에서 원하는 그림을 크기를 선택하고 그리고 상세정보 위치 선택 그리고 상세 정보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빨간 화살표는 파란 화살표로 정보 복사가 안 될 때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난 뒤 블로그에 접속 후 글쓰기 선택 HTML 부분을 눌러 줍니다. 그리고 해당 코드를 넣어 주면 끝입니다. 솔직히 해당 크기도 별로 크지는 않습니다. 영화 정보도 퍼가기 기능을 이용해서 가져갈 수가 있습니다. 다만, 사진 크기가 크지 않는 것이 단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법에 대해 잘 모릅니다. 그래서 다음 고객 센터와 전화로 질문했습니다. 즉 내용은 다음 영화에 보면 영화 포스터가 있던데. 출처나 사진을 캡처해서 사용하면 안 되냐고 답변은 다음과 영화사와 계약이 돼 있어서 다음에서 사용은 합법이지만. 블로그에 가져가는 순간 큰일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고객센터에서 답변이 온 것을 확인하고 답변을 보았습니다. 그때 당시 음주 상태에서 고객센터에 글을 적다 보니 조금은 그렇게 적어져 있더군요.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즉 내용은 영화 정보 페이지 있는 퍼가기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괜찮은데. 기타 문의 내용은 저작권 침해라고 합니다. 아무튼, 법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저작권자의 허용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웬만하면 보기에는 조금 그렇더라도 다음 영화에 있는 퍼가기 기능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