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미국 보안업체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에 대해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2.10.0.83에서는 다음과 같은 제품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Other minor bug fixes and stability improvements
업데이트가 대상이 되는 제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Norton Security(Standard, Deluxe, Premium)
Norton Security with Backup
Norton Internet Security
Norton 360
Norton Antivirus
Norton Security Suite

더 자세한 내용

일단 노턴 제품을 사용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서 수동 업데이트를 하거나 아니면 특별하게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가 될 것이면 윈도우 10 같은 경우 해당 제품을 재시작을 하면 되지만 윈도우 XP,윈도우 비스타를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해당 부분을 적용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상세한 제품 버그를 알 수가 없지만, 보안 관련 업데이트는 아니고 아마도 제품 호환성 관련해서 문제가 되는 부분을 수정한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시고 사용을 하는 것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을 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