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티스토리에서 제공을 하는 티스토리 기본 반응형을 사용을 하고 있었지만 왠지 사이드바 부분에서 조금 불편을 느끼는것 같아서 이참에 하나 교체를 해버릴까 생각을 해서
FastBoot 반응형 스킨으로 진행을 했습니다.일단 기본적으로 반응형 스킨이고 그래서 작년에 한번 교체를 하고 나서 한번 교체를 하기로 했습니다.보니까 인터넷에서 많은 분들FastBoot 반응형 스킨을 사용을 하고 계시는것 같고 개인적으로 오랜적부터 직간접적으로 노출이 되어져 와서 언제가는 바꾼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서 바꾸게 되었습니다.

일단 적용을 하기 위해서 FastBoot 반응형 스킨를 제공해주는 공식 사이트에서 해당 다운로드를 해서 업로드를 하면 됩니다.개인적으로 해당 업로드 관련 해서는 나중에 한번 적어 볼까 생각중이기도 합니다.

FastBoot 반응형 스킨 배포

일단 개인적으로 FastBoot 반응형 스킨이 좋은것 같습니다.다만 기존에 작업을 했던 부분을 다시 해야 되는것이 조금은 번거롭지만 좋은것을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이런 번거로움도 감당을 할수가 있지 않아야 될까 생각이 됩니다.일단 개인적으로 100%만족을 할수가 없겠지만 그래도 정말 괜찮은 반응형 스킨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