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world of Tanks(월드 오브 탱크)에서 새로운 랭킹전이 곧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온라인 탱크 베틀 World of Tanks (WoT)에서 2017년6 월 12일부터  랭크 전 모드의 β 시즌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랭킹 전쟁 모드는 업데이트 9.19로 구현된 새로운 게임 모드. Tier X 차량만 참가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매치에서 취득 EXP 상위에 매겨져 쉐브론 을 획득할 수 랭킹 순위를 상승시키고 있고 패배 팀의 하위 12 플레이어는 반대로 쉐브론하나 상실해버리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랭킹 전쟁에서는 새로운 통화 본즈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해졌고 해당 본즈는 새롭게 추가되는 업그레이드형 확장 부품이나 부품 또는 승무원의 효과를 미치는 지시어 등 새로운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고 합니다. World of Tanks(월드 오브 탱크)를 사랑을 하시는 분들은 한번 2017년6월12일에 한 번 랭킹전에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

World of Tanks(월드 오브 탱크)를 사랑을 하시는 분들은 한번 2017년6월12일에 한 번 랭킹전에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