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Solitaire(솔리테어)라고 하면 아마도 Windows에서 설치된 카드 게임이면서 25년이라는 역사를 가지는 게임이며 아마도 혼자 정말 심심할 때 이용을 할 수가 있는 카드 게임입니다. 해당 Solitaire가 iOS,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각각 App Store,Google Play에 무료로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Windows 8, Windows 10 어플 뿐만 아니라 클론 다이크,프리셀,스파이더,TriPeaks,피라미드등 5가지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할 수가 있는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해당 Solitaire Collection에서는 일일 과제를 클리어하는 데일리 챌린지와 그리고 Xbox Live와 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기능들을 통해서 친구들과 경쟁을 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서 게임 진행이 저장되고 다른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litaire Collection 안드로이드

그리고 월드 와이드 릴리즈를 기념을 해서 2016년12월31일까지 프리미엄 버전(연간 10달러) 부분을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으며 해당 프리미엄 버전은 광고가 표시되지 않으며 데일리 챌린지 부분에서는 획득할 수가 있는 코인은 2배가 됩니다. 일단 Solitaire이라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당 게임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해서 출퇴근 길, 등하굣길에 한 번씩 즐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