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맥아피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 있는 보안 기업이며 2011년도에 인텔에 인수되었습니다. 여기서 인텔은 우리가 아는 CPU를 만드는 인텔이 맞습니다. 일단 해당 맥아피에서 McAfee AntiVirus Plus에 대한 프로모션이 진행이 됩니다. McAfee AntiVirus Plus이라는 제품은 악성코드와 위험한 사이트 회피및 악성코드 다운로드 방지 중요한 파일 영구 삭제 지원,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웹사이트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일단 해당 프로모션 사이트로 이동해서 보면 6 Month Subscription이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McAfee AntiVirus Plus Free for 6 months(맥아피 안티 바이러스 6개월 프로모션)

해당 부분을 선택하고 나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고 나서 이메일을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물론 해당 이메일을 입력하는 것은 해당 계정을 만들기 위한 과정입니다.

즉 맥아피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해당 프로모션이 안된다고 하면 새로운 이메일 계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단 해당 McAfee AntiVirus Plus 제품을 사용을 한번 해보고 싶은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